top of page

건물 사용 안내

*** 각 일터에서 건물을 사용하시고자 할 때, 행사 2주일 전에 건물 사용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건물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 

    교회 각 일터 또는 기관에서 공식적인 모임이나 행사를 하는 경우, 혹은 교인의 직계가족 경조사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회와 직접 관련된 행사가 아니거나 외부 단체 혹은 외부인이 이용하기 원할 때는 소정의 이용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건물 이용 신청 절차

    사무실 양식함이나 홈페이지에 있는 건물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면 또는 이메일로 이용 2주 전에 사무실 (office.ppc@gmail.com)에 제출합니다.  아래의 건물 사용 일정을 사전에 확인하여, 날짜와 시간이 다른 이용자와 겹치지 않게 합니다. 건물사용신청서 작성시 음향/영상/조명 이용 여부와 기타 요청 내용을 기재합니다. 

3. 건물 이용 수칙

    건물은 깨끗하게 이용하고 건물 이용 후에는 뒷정리를 합니다. 

       - 조명, 음향, 영상과 기타 전기 시설이 원상태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전원이 완전히 꺼졌는지 확인합니다. 

       - 아이홉을 사용하실 때, 건물 내에 원래 배치되어 있는 가구는 옮겨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예: 아이홉 로비의 소파, 엘레베이터 앞 테이블과 의자, 2층 창문 앞 소파, 3층 창문 앞 소파 등)    

          반드시 접을 수 있는 흰색 테이블과 파란색 의자를 사용합니다.       

       - 의자나 테이블을 옮길 때는 바닥이 긁히지 않도록, 끌지 말고 들어서 옮겨 주시면 좋겠습니다.

      - 테이블과 의자를 정돈하고, 실내를 청소합니다. 

       - 쓰레기는 쓰레기 봉지에 담아 건물 밖 쓰레기장 왼쪽의 쓰레기 함에 넣고, 종이 박스는 펴서 쓰레기장 

          오른쪽 재활용 함에 넣습니다.

       - 행사 후 실내의 전등을 모두 꺼 주시고, 마지막으로 나가시는 분은 건물 문단속을 철저히 확인합니다.

       - 잠금 장치가 있는 곳(방, 음향기기 등 설비)의 열쇠는 담당자나 사무실에 반납합니다.

4. 건물 이용료

    비전하우스 본당과 친교실: 기본 4시간 $400.00, 시간 추가시 시간당 $100.00 추가

    아이홉: 기본 4시간 $150.00, 시간 추가시 시간당 $50.00 추가

    비전하우스 본당 조명, 음향, 영상설비사용시 본 교회 담당자가 운영해야하며 인건비 $20.00 X 시간 X 설비를 추가 지불

    (예: 조명, 음향설비사용을 3시간 할 경우 $20 X 3hr X 2=$120.00)

    건물 이용 승인을 받은 후 이용료를 사무실에 지불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건물사용 일정       ** 이벤트를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