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재, 강지혜 선교사
도미니카 공화국에 사는 아이티분들의 이야기
마을 곳곳을 방문해 보면 아이티분들이 크게 줄어 든 것을 느낍니다. 많은 아이티분들이 도미니카 군인들에게 추방당했거나, 두려움에 아이티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
최근 두 나라 관계가 매우 악화되어 국경까지 폐쇄되는 등 긴장감이 높습니다. 이런 상황이니 아이티 교회가 예배 중에 도미니카 군인들이 들어와 모두 추방한 일까지 벌어졌습니다. 요즘 우리와 함께 하는 도미니카에 사는 아이티분들의 현실입니다.
하나님만 바라볼 수 밖에 없는 현실이기에 찬양과 기도가 더 간절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이따금 웃음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희망 공부방입니다.
가난과 차별과 또 다른 어려움에 있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부모로부터 버림 받은 아이들입니다. 윌톤 목사님 부부는 이들의 부모가 되어 주었습니다.
아이티분들을 기억하고 찾아와 함께 예배하고 전도하고 기도하고 섬기는 분들이 계십니다. 움추려 있는 아이티분들에게 큰 위로가 됩니다.
희망유치원(도미니카 아이들)은 오늘도 신나게 친구들과 놀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소원이 있습니다. 아이티분들을 훈련하여 서부 아프리카 선교사로 파송하는 것입니다. 정말 어렵고 힘들게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해서 Luckenson 목사님 가족이 공항까지 갔는데 결국 떠나지 못했습니다.
아이티 여권을 가지고 외국을 나가는 과정에서 마주한 장애물들은 우리의 상식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일들이었습니다. 저희도 간절히
소원하던 것이 눈앞에서 미루어졌기에 크게 힘들었습니다. 그 때, 아이티 동역자에게 문자가 왔습니다.
"우리는 포기하면 안됩니다."
아마 저희가 포기할까 봐 염려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포기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하나님이 주신 소원이 이루어질 때까지.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이티교회가 말씀위에 선 교회, 교회 낳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 되게 하소서.
“희망찬 미래”가 아이티선교사를 훈련하고 파송 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Luckerson 목사님 가족이 다시 준비중입니다.
Luckerson 목사님 가족이 속히 선교사로 가게 하소서.
교회 없는 마을에 계속 복음이 전해지게 하시고 교회가 개척되어 예배하게 하소서.
“희망유치원,” “희망공부방” 아이들이 하나님이 주신 꿈을 품고 살아가게 하소서.
제자훈련을 통해 목사님, 사모님, 리더들이 말씀으로 훈련되어 건강한 하나님의 사람들로 성장하게 하소서.
기도로, 선교비로, 관심으로 함께 하는 동역자님들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
“희망찬 미래”와 함께 할 선교사님을 보내 주소서. 장 단기 선교사님을 기다립니다.
신현재, 강지혜 선교사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