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재, 강지혜 선교사
도미니카 공화국에 사는 아이티분들의 이야기
도미니카에 사는 아이티분들의 상황은 여전히 불안하고 어둡습니다. 곳곳에서 추방 당했다는 이야기가 들립니다.
그럼에도 희망이 있습니다.
예배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도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말씀을 사모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27번째 교회 지도자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2박 3일 동안 박성길 선교사님이 강사로 섬겨 주셨습니다. 모임 자체가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80여명이 모였습니다.
"교회에 돌아가 재교육을 하겠습니다"
"영적으로 많이 지쳐 있었는데 회복되었습니다"
"회개의 능력을 알게 되었고, 모든 문제의 원인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회 지도자 세미나에 참가한 분들의 이야기입니다.
말씀으로 훈련받고 있는 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자훈련을 받고 있는 분들은 “신앙생활의 기초와 그리스도안에서의 삶”에 대해 18주 동안 훈련 받고 있습니다.
복음이 증거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교회 없는 마을을 찾아가 복음초청잔치를 열고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각 지역을 순회하며 “교회에서의 여성 리더의 역할” 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첼 목사님이 강사로 섬겨 주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공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희망공부방에서 아이들이 자라나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을 통해 일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함께 하는 동역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희망유치원(도미니카유치원)에서는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이티교회가 말씀위에 선 교회, 교회 낳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되게 하소서.
“희망찬 미래가 아이티 선교사를 훈련하고 파송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Lukerson 목사님 가족이 서부아프리카 선교사로 가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비자가 나오게 하소서.
교회 없는 마을에 계속 복음이 전해지게 하시고 교회가 개척되어 예배하게 하소서.
“희망유치원" "희망공부방" 학생들이 하나님이 주신 꿈을 품고 살아가게 하소서.
제자훈련을 통해 목사님, 사모님, 리더들이 말씀으로 훈련되어 건강한 하나님의 사람들로 성장하게 하소서.
기도로, 선교비로, 관심으로 함께 하는 동역자님들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
"희망찬 미래와 함께 할 선교사님을 보내 주소서. 장단기 선교사님을 기다립니다.
7월10일부터 8월 4일까지 15명의 아이티 청소년들이 함께 먹고 자며 성경말씀과 영어를 배웁니다. 선생님들에게 지혜와 힘주시고 청소년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꿈을 갖는 시간 되게 하소서.
신현재, 강지혜 선교사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