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재, 강지혜 선교사
도미니카 공화국에 사는 아이티분들의 이야기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영혼육이건강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ALE 아이티 청소년 썸머캠프가 열렸습니다!
7월 10일부터 8월 5일까지 15명의 선발 된 아이티 청소년들이 함께 했습니다.
아침 묵상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매일 5시간씩 영어를 배우고, 컴퓨터도 배우고, 영화도 보았습니다.
이번 캠프는 김휘영, 문예주, 도준영세 명의 선생님이 시간과 재능을 나누어 주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매년 지속 되길 기도해 주십시오.
아이티 청소년들이 하나님이 주신 꿈을 꾸며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더운 곳에 오셔서복음을 전하는 동역자님들이 계심에 감사합니다.
전도쪽지로, 스킷으로 진솔하게 복음을 전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10대 청소년이, 70대 어르신이, 때론 부부가,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복음을 전하는 모습은 참 보기 좋습니다.
복음을 전하는 것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이티교회가 말씀위에 선 교회, 교회 낳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 되게 하소서.
“희망찬 미래”가 아이티 선교사를훈련하고 파송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Lukerson 목사님 가족이 서부아프리카 선교사로 가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비자가 나오게 하소서.
교회없는마을에계속복음이전해지게하시고 교회가 개척되어 예배하게 하소서.
“희망유치원” “희망공부방”이 9월에 새학기가 시작됩니다. 학생들이 하나님이 주신 꿈을 품고 살아가게 하소서.
제자훈련을 통해 목사님, 사모님, 리더들이 말씀으로 훈련되어 건강한 하나님의 사람들로 성장하게 하소서.
기도로, 선교비로, 관심으로 함께 하는 동역자님들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
“희망찬 미래”와 함께 할 선교사님을 보내 주소서. 장단기 선교사님을 기다립니다.
신현재, 강지혜 선교사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