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재, 강지혜 선교사
도미니카 공화국에 사는 아이티분들의 이야기
“희망찬 미래 미국"의 형제 기관인 ALE Mission에서 "가자, 다시!"란 주제로 선교 컨퍼런스를 가졌습니다.
미국에 사는 20-30대 한인 1.5세대, 2세대들에게 잊혀져 가는 선교에 대한 관심을 일으키고, 우리 시대의 선교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에게 공부방은 배움의 장소이고, 놀이터이고, 꿈을 키우는 곳입니다.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아이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도미니카 공화국의 문화와 관습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오늘도 복음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복음은 모든 믿는 사람을 구원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임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교회가 없던 Villa Elisa 마을과 Tierra Sucia 마을에 가서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첫 예배가 드려지게 하셨습니다. 2024년 첫 번째와 두 번째 교회 개척입니다.
도미니카에 사시는 아이티분들은 최근 많은 분들이 추방되고 있어서 자유롭게 이동하기조차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힘껏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희망찬미래”를 통해 교회가 없던 마을에 개척하게 하신 95개 아이티 교회에서 지속적으로 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말씀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미첼 목사님, 루디 목사님, 라봉 목사님이 산크리스토발 마을에 가서 말씀 세미나를 인도하였습니다. 50여 명의 목사님, 사모님, 교회 리더들이 참여했습니다.
제자 훈련 중입니다.
30여 곳에서 300여 명이 3년 과정의 제자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바르게 섬기는 자로 준비하게 하고 모든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으로 자라게 됨을 믿으며 제자 훈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이티교회가 말씀 위에 선 교회, 교회 낳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 되게 하소서
“희망찬미래”가 아이티 선교사를 훈련하고 파송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Luckerson 목사님 가족이 다시 준비 중입니다. 서부 아프리카 선교사로 보내 주소서.
교회 없는 마을에 계속 복음이 전해지게 하시고 교회가 개척되어 예배하게 하소서.
개척 되어진 95개 아이티교회가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힘껏 모여 예배하고 성숙하고 성장하는 교회 되게 하소서. 섬기시는 목사님들이 성령 충만하고 기쁨과 감사함으로 목회하게 하소서.
“희망유치원” “희망공부방” 아이들이 하나님이 주신 꿈을 품고 살아가게 하소서.
제자 훈련을 통해 목사님, 사모님, 리더들이 말씀으로 훈련되어 건강한 하나님의 사람들로 자라게 하소서.
ALE 아이티 여름 청소년 캠프에 (7월 1일~31일)에 영어 선생님을 보내 주소서.
기도로, 선교비로, 관심으로 함께 하는 동역자님들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
“희망찬미래”와 함께 할 선교사님을 보내 주소서. 장단기 선교사님을 기다립니다.
신현재, 강지혜 선교사의 영혼육이 강건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