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주 황사라 선교사
Harmony Hmong & Asian Ministry
403 S. Clovis Ave Fresno CA 93727
559-999-8625
Hecandoicando@gmail.com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물질후원 그리고 동역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1월은 추수감사절이 있는 귀한 달입니다. 이곳 Fresno의 아시안 소수민족 난민들과 몽족들에게도 추수감사절은 매우 뜻 깊은 날이기도 합니다. 저희 교회는 해마다 친구초청잔치를 베풀고 많은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저희 선교센터에 320명의 아시안 소수민족 백성들이 오셔서 천국잔치의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250명정도로 예상하고 터키 200마리와 라면, 한국 과자등을 준비했으나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더 구입해서 주일 지난후에 못받은 몽. 아시안 가정들을 심방하여서 전해드리고 많은 몽사람들이 다시 교회로 찿아왔기에 음식을 더 나누어 주었습니다.
추수감사절 친구초정 아웃리치를 몇일 남기고 초콜렛도 5팔렛트 도네이션 받아서 풍성한 나눔을 가지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저희 교회 예배당이 좁고 의자가 부족할만큼 꽉 찼습니다. 이 귀한 천국잔치를 위해서 먼곳에서 새벽부터 오신 많은 봉사자들과 김밥을 만들기 위해서 애쓰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예비하시고 천국잔치를 베풀도록 명령하셨고 우리는 그말씀에 순종했을 뿐인데 주님은 넘치도록 채워주셨습니다. 햄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주일에 기도했는데 바로 월요일에 주님은 다 아시고 햄을 전달받게하시고 나누게 해주셨습니다. 올해 친구초청잔치는 넘치고 넘치는 귀한 천국 잔치였습니다.
태어나 처음 교회와서 예배를 드린 많은 아시안 난민들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교회에 나오도록 여러가지 준비를 하고 심방하고 있습니다.
12월 3일과 10일, 17일은 크리스마스 아웃리치입니다. 저희는 추수감사절 잔치로 피곤해진 육체를 쉴 틈도 없이 크리스마스 아웃리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2월28일부터 시작될 몽족들 New Year Festival 현장에서 아웃리치를 진행하려고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경제가 어렵고 힘들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교회에게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복음의 씨앗을 많이 심어야 거둘수 있듯이 지금은 씨앗을 최대한 뿌려야 훗날에 기쁨의 단을 거둘것입니다. 선교는 일용할 양식과 생명의 양식을 같이 공급할때에 극대화된 부흥이 일어날것입니다. 지금 어려울때 교회의 창고를 열어 나누어야 할때입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기도제목
추수감사절 친구초청잔치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할수 있도록
12월 3주간 크리스마스 아웃리치와 도네이션을 위해서
선교센터 팬스 설치와 수리를 위해서
화장실 확장과 장애인이 사용하도록 수리를 위해서
샤워실 만들기와 주차장 바닥공사를 위해서
몽족 뉴이어 축제현장 부스에서 아웃리치 전도를 위해서
황선교사 가정의 건강을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