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박마리아 선교사
사랑하는 선교동역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아프리카 우간다로부터 문안드립니다.
코로나로 고생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어리둥절 하고 긴장도 했습니다. 이제는 주님의 뜻을 찾고 구상도 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도 어려움 가운데 더욱 주님을 의지하시리라 믿습니다.
우간다 초중고가 근 2년만에 열었습니다
우간다는 초중고를 거의 2년 걸어 잠궈서 세계 최장 봉쇄기록을 세웠습니다. 마침내 1월초에 문을 열었습니다. 오미크로 변종이 퍼지기는 하지만 중증은 줄었습니다. 저희 음악학교는 코로나가 심할 때 비대면으로 전환하기는 했지만, 대부분 만나서 한 학기도 걸르지 않고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2월에 바로 2022년 첫학기를 시작합니다.
미주쪽 재파송을 받았습니다
뉴라이프선교교회(NLMC)는 저희가 우간다로 올 때부터 28년간 줄기차게 파송교회로 우간다에 선교에 동참했습니다. NLMC는 1993년 창립예배를 드릴 때 저희가 직접 참여했습니다. 특히 이민2세들 중에 참신한 인재들과 신앙인들을 양성했습니다. NLMC의 KM과 EM이 분리된 이후에 후원은 계속하지만 파송교회는 새로 찾게 되었습니다.
대신에 충현선교교회/새일선교회가 저희들을 재파송해 주셨습니다. 1월 9일 파송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때를 즈음하여 전교인경건훈련과 부흥회에 말씀을 전할 기회도 있었습니다. 마침 방학중이기도 해서 1월에 미국을 방문하고 말씀도 전하고 선교보고도 하고 성도님들과 교제를 나눌 기회를 가쳤습니다.
충현선교교회/충현새일세계선교회의 파송식 (2022년 1월 9일 대예배시).
2022년에 음악/선교대학과 관련해 계획하는 것들을 나눕니다
공간을 계속 확보하려고 합니다. 컨터이너 개조 교실을 위해 터는 닦아 놓았습니다. 20ft짜리를 두 개로 1,2층 교실 혹은 사무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녹화강의와 비대면 강의를 위해 기재를 미국에서 구입해서 갑니다. 원격수업을 위해 스튜디오를 만듭니다.
선교학교는 기본을 강화하게 됩니다. 성경원어를 매학기 가르치게 됩니다. 선교대학과 음악대학의 특성에 맞게 말씀을 문화에 적용하는 연구를 하게 됩니다.
선교사들의 공부모임인 아프리카공부모임(아공모)은 이번 학기에 동아프리카부흥운동의 일차차료를 살피게 됩니다. 줌으로 하기 때문에 우간다 동서남북과 다른 나라에서도 들어 올 수 있습니다.
기도로 선교에 동참해 주십시오
코로나를 통해 하나님의 깊은 뜻을 알고 실천하게 하소서
아프리카의 자립을 넘어 선교하는 교회가 되도록 하소서
미국의 새로운 파송교회와 함께 선교를 힘차게 실천하게 하소서
음악대학이 우간다 국가를 대표하는 청소년오케스트라를 키우게 하소서
주님의 놀라운 은총과 복이 하나님께서 세상 끝까지 수행하시는 선교에 동참하는 성도님, 가정, 교회, 사역에 차고 넘쳐 땅으 끝들까지 적시기를 빕니다.
함께 선교로 섬기는,
김성환, 박마리아 드림
CALVIN SUNGHWAN & MARIA PARK KIM
P. O. BOX23155, KAMPALA, UGANDA
+256 772 777748, + 256 750 716217
KAKAO TALK ID: AdFinesTerrae
africaninitiatives@gmail.com